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의 휴양지 몰타의 사진 스폿, 일몰 명소, 여행 꿀팁

by hittoopa 2024. 7. 26.
반응형

매혹적인 지중해 섬 몰타는 멋진 풍경, 역사적인 건축물, 그리고 활기찬 문화로 유명합니다. 이 작지만 매혹적인 목적지는 여행자들이 sns에 올리고 싶은 인생 사진을 남길만한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고 특히 일몰시간이 되면 순식간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몰타를 여행할 때 알아야 두면 좋을 여행 꿀팁들도 함께 안내드리고 여행을 100배 더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타의 사진 스폿


1. 발레타
몰타의 수도인 발레타는 도시 전체가 그림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좁은 자갈 거리,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 그리고 다채로운 발코니가 있는 발레타의 구석구석은 독특한 몰타만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남기기 좋습니다. 그랜드 하버와 세 도시의 전경을 포착할 수 있는 어퍼 바라카 가든에도 들러보세요. 아름다운 꽃과 역사적인 대포가 있는 그 정원 자체는 기념사진과 풍경 사진을 찍기 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카라바조의 유명한 "침례교 성 요한의 참수"를 포함하여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와 인상적인 예술작품이 있는 놀라운 성 요한 공동 성당도 놓치지 마세요
2. 음디나 - 고요한 도시
고요한 도시로도 알려진 음디나는 시간이 멈춘 채로 머물러 있는 듯한  요새화된 중세 도시입니다.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를 걷는 것은 다른 시대로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석회암 건물들이 있는 이 건축물은 사진을 찍으면 더욱 분위기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음디나에서 포착해야 할 주요 장소로는 도시의 정문 역할을 하는 웅장한 음디나 문과 눈에 띄는 외관의 성 바스티온 대성당이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몰타 전체를 조망하고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바스티온 광장으로 가세요.
3. 블루 그로토 - 내추럴 원더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블루 그로토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몰타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바다 동굴은 수정처럼 맑은 물과 매혹적인 푸른색을 자랑하며, 특히 햇빛이 특정 각도로 물에 닿을 때 더욱 예쁜 색을 띱니다. 블루 그로토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트 투어를 하는 것인데, 보트를 타고 동굴에 가까이 다가가 멋진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블루 그로토 위의 절벽은 아찔하고 시원한 해안 전체 경관을 포착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몰타의 일몰 명소 


1. 딩리 절벽
몰타 서쪽 해안에 위치한 딩리 절벽은 섬에서 가장 극적인 일몰을 보여주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몰타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그 절벽들은 지중해 위에서 짜릿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해가 질 때, 하늘은 모두가 넋을 놓고 보게 만드는 황홀한 색으로 변하고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모습이 감동을 더합니다. 딩리 절벽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환경은 모든 걱정은 잊고 몰타의 자연을 감상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2. 골든베이
몰타의 북서쪽에 위치한 골든베이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이 모래사장은 멋진 일몰로 유명합니다. 황금빛 모래, 맑은 푸른 물, 지는 해의 조합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내 마법 같은 시간을 만듭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든 근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든 간에 골든베이는 어떤 순간에도 일몰을 즐기기 최적의 장소가 됩니다. 
3. 어퍼 바라카 가든스
발레타(Valletta)의 어퍼 바라카(Upper Barakka) 정원은 낮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일 뿐만 아니라 일몰을 보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정원은 그랜드 하버(Grand Harbour)의 전경을 제공하고 해가 질 때 하늘과 물은 오렌지(Orange)와 핑크(Pink)의 아름다운 음영으로 칠해집니다. 역사적인 주변과 아름다운 일몰이 어우러져 낭만적인 저녁 또는 관광 하루의 평화로운 마무리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됩니다.

 

몰타 여행 꿀팁

 

1.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몰타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봄(4~6월)과 가을(9~11월) 시즌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날씨는 쾌적하게 따뜻하며, 여름 성수기에 비해 인파는 덜합니다. 너무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번거로움 없이 섬을 돌아다니고, 사진을 찍고, 더 편안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다가, 자연경관은 이 시기에 가장 하이라이트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2. 몰타 주변을 돌아보기
몰타는 버스를 주요 교통수단으로 하는 잘 연결된 대중교통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섬의 규모는 비교적 작아서 대부분의 주요 명소와 마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스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좀 더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은 차를 빌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몰타를 여행하는 동안 인접한 섬인 고조와 코미노를 페리를 타고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3. 지역 요리와 식사
몰타 음식은 지중해 음식과 이탈리아, 아랍, 영국 요리의 영향을 받아 여러 나라의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현지 요리를 경험하는 것은 필수로 즐겨봐야 할 요소입니다. 파스티지(리코타 또는 무쉬 완두콩으로 채워진 얇은 페이스트리), 토끼 스튜 및 프티라(말테제 샌드위치)와 같은 전통 요리를 먹어보세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Marsaxlokk 어촌은 신선한 해산물과 매력적인 항구로 유명하여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현지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은 몰타 문화의 맛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교류하고 그들의 삶의 방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반응형